이 문서에서는 Yaakov Lappin에 의해 기록되고에서 큐레이터 Y 넷 뉴스그것은 원래 2007년 1월 23일에 발표 된 곳.
이란, 이스라엘, 미국은 곧 죽을 것이다
아흐마디네자드 : 미국과 이스라엘이 곧 생명을 끝낼 것이라는 점을 안심하십시오
이스라엘과 미국은 곧 파괴 될 것이다,이란의 마흐무드 아흐마디네자드 대통령은 시리아 외무 장관과의 회담 동안 밝혔다,이란 방송 (IRIB) 웹 사이트의 이슬람 공화국은 보고서에서 말했다. 이란의 공식 파르 스 통신사는 의견을 밝혔다.
"이란 대통령 마흐무드 아흐마디네자드는 ... 미국과 이스라엘의 시온주의 정권이 곧 자신의 삶의 끝에 올 것이다 안심,"이란 대통령이 말한 것으로 인용되었다.
"특히 시아파와 수니파 사이에, 무슬림들 사이에서 불화를 촉발 자원을 지역 국가를 지배하고 약탈을 위해 시온 주의자들과 미국에 의해 부화 플롯이다"아흐마디네자드는 보고서에 따르면 덧붙였다.
이란 대통령은 직접 이스라엘의 파괴를 목표로 폭 넓은 계획에 레바논에서 이벤트를 성공 시켰습니다. 그는 "레바논 사람들의 이슬람 저항을 지원하고 죽음은 물론 시온 주의자 정권의 약화를 위해 땅을 포장하기 위해 입찰에 다른 팔레스타인 단체들 사이의 연대와 단결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는"지역 국가 "촉구 절박한. "
아흐마디네자드는 최근 몇 달 동안 소멸 여러 번 이스라엘의 국가를 위협하고 있으며, 최근 자신이 파괴 될 것이라고 국가 목록에 미국과 영국을 추가했다.
시리아 외무 장관, 통곡 Mualem는 "무슬림의 학살"을 수행하기 위해 시도하는 및 파종의 미국 비난 "이 지역에서 이슬람 종교 간의 불화를."